본문으로 바로가기

RECENT POST

TAG

rss   |   mail

[쇼핑몰창업] 쇼핑몰 창업 시장, 어린 CEO의 야무진 열정이 통한다!

쇼핑몰 | Posted at 2012.12.17 17:09

쇼핑몰 창업 시장의 젊은 CEO
그들의 경쟁력은 나이 더하기 열정
‘어리다고 놀리지 말아요, 수줍어서 말도 못하고’ 라는 소녀시대의 외침은 남성들의 마음에 격렬한 인상을 남겼는데요. 요새는 어리다고 놀리는 게 아니라 ‘어려서 더 잘하네’ 라는 부러움의 시선을 고려해야 하지 않나 싶습니다.

그만큼 어릴 때 자신의 경쟁력을 찾아 능력을 발휘하는 인재들이 많은데요. 특히 쇼핑몰 창업시장에는 어리고 젊은 CEO들이 열정을 발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현상은 쇼핑몰 창업이 남녀노소 누구나 도전 할 수 있고, 나이는 중요하지 않다는 사실을 증명해 주는 사례기도 한데요.

쇼핑몰 창업시장에 젊고 어린 CEO들이 속속들이 등장하는 이 현상! 그들에게는 어떠한 경쟁력이 있을까요? 카페24와 함께 해 그 두각을 나타내는 젊은 CEO의 쇼핑몰들을 짚어보겠습니다. ^^


01 연일 화제 김수경 쇼핑몰 빅토리아 가르손느 (www.garconne.co.kr)

일명 김수경 쇼핑몰이라고 알려진 어린 CEO 김수경 대표님의 사연이 연일 화제였습니다. 17세 쇼핑몰 사장이란 타이틀로 방송에 등장했는데요.

쇼핑몰창업



김수경 대표님의 안타까운 사연이 공개돼 많은 이들의 주목을 끌었습니다. 아버지의 사업실패로 집안이 어려워지자 당차게 학교를 자퇴한 대표님은 동대문을 오가며 온라인 쇼핑몰 운영을 시작했는데요.

10대만이 가진 뛰어난 감각과 능력, 그리고 열정을 더해 쇼핑몰 창업에 성공, 운영도 잘 하고 있답니다.

쇼핑몰창업



특히 6개월 만에 큰 매출을 올렸는데요. 어린 나이임이 믿기지 않는 당찬 사업 계획과 방향 그리고 처한 상황을 비관하지 않고 긍정적으로 살려는 밝은 모습에 많은 사람들이 박수를 쳤답니다.

귀여운 외모뿐만 아니라 예쁜 열정과 노력하는 모습에 반해버릴 것 같은 대표님의 쇼핑몰은 카페24 쇼핑몰 솔루션과 함께하는 빅토리아 가르손느 인데요.

쇼핑몰창업




빅토리아 가르손느는 활동적인 캐주얼을 추구하는 10대여성을 위한 제품을 판매하는 여성의류 쇼핑몰입니다.

꿈이자 동경이었던 쇼핑몰 창업은 아버지의 사업실패로 인해 한줄기 빛과 희망이 되었다고 해요.

쇼핑몰창업



열정과 꿈, 그리고 뚝심이 있다면 온라인 쇼핑몰 창업이 인생의 터닝포인트이자, 희망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어린 나이가 믿기지 않는 김수경 대표님! 그 특유의 밝음과 희망이 영원히 지속됐으면 하는 바램이에요~^^

02 27세에 억대 매출 달성 타임메카 (www.timemecca.com)

올해 초 카페24 쇼핑몰 솔루션으로 쇼핑몰 창업에 성공한 타임메카. 다양한 시계를 수입해 판매하는 시계 전문몰인데요.


쇼핑몰창업


27세 서대규 대표님은 20세부터 꾸준히 시계를 유통한 경험을 토대로 쇼핑몰 창업에 성공했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시계를 구입하려고 많은 정보를 파악하다 시계 쇼핑몰의 시장성과 전망을 볼 수 있었다고 합니다.

쇼핑몰창업



일찍 성공 쇼핑몰이 된 이유를 ‘부단히 노력했고, 끊임없이 공부했고, 멈추려 하지 않았다’고 말씀하셨는데요. 꿈을 향한 도전과 열정, 그리고 노력이 버무려져 성공 쇼핑몰이 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03 기업형 쇼핑몰을 향한 도전은 지속된다 감각온 (www.feeling-on.com)

쇼핑몰창업



감각온의 배지수 대표님은 고등학교 때 쇼핑몰 창업에 도전했습니다. 작년 7월에 카페24와 함께 쇼핑몰 창업에 성공했는데요.

배 대표님이 운영하는 쇼핑몰은 10대 구제의류 전문몰인 감각온!!

감각온은 바람막이 점퍼, 구제 스쿨룩 등을 판매하는 쇼핑몰인데요.


쇼핑몰창업



대표님은 어릴 때부터 의류와 사진 찍고 찍히는 것을 좋아했어요. 좋아하는 것과 일을 매치 시키기 위해 쇼핑몰 창업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관심 있는 일을 하고 있으니 저절로 열정이 생긴다고 하네요~^^

쇼핑몰창업




스타일난다와 같이 기업형 쇼핑몰을 운영하는 것이 대표님의 목표라고 합니다.

어리고 젊은 CEO와 그 쇼핑몰을 살펴보니 쇼핑몰이 잘 되는 이유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들의 경쟁력은 비단 젊은 나이뿐만은 아닌 것 같아요. 카페24와 함께하는 젊은 CEO는 나이 플러스 노력과 열정이 가득했으니까요.

어린 CEO의 쇼핑몰 성공기! 카페24와 함께하면 언제나 지속될 것입니다! ㅎㅎ

관련 글 보기
카페24 창업 성공 story 110 27세 쇼핑몰 대표, 억대 넘는 매출 달성! 타임메카!
10대들이 아는 쇼핑몰 감각온
여성의류 전문몰 가르손느
Posted by cafe24